TikTok 라이브 프로모션을 개선하는 3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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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kTok 라이브 프로모션을 개선하는 3가지 방법

Lauren 0 49

틱톡 라이브 수익 주지사 사무실은 국가 안보 문제를 언급하면서 행정부 기관과 그 직원이 정부 발행 장비 또는 주 네트워크에 연결된 동안 틱톡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금지한다고 밝혔습니다. YouTube 앱 하단에 '함께 실시간 스트리밍' 옵션이 표시되면 해당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YouTube는 중국 거대 기술 기업 ByteDance가 소유한 TikTok이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부상하면서 2년도 채 되지 않아 짧은 동영상 형식을 도입했습니다. Go Live Together라는 새로운 YouTube 기능은 앞으로 몇 주에 걸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브랜드는 224,000명이 넘는 팔로워와 230만 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이 브랜드는 마케팅 및 브랜드 홍보 전략의 상당 부분에 TikTok을 활용하며, 종종 인플루언서 또는 창작자와 협력하여 레시피, 식사 및 음료에 뜨거운 꿀을 사용하는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방법을 선보입니다.

lldpwldmkp 성공의 비결은 짧은 비디오를 위한 창의적이고 쉽게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요리 팁을 공유하고, 레시피를 소개하고, 음료를 리뷰하고, 미식 트렌드를 탐색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그들의 콘텐츠는 풍미를 더한 레시피, 특정 재료를 사용하는 방법, 브랜드의 내부 작업, 입소문을 활용하여 확장하는 방법 등의 형태로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브랜드는 칠리 페퍼가 첨가된 최고 품질의 꿀을 공유하기 위해 씨앗을 뿌리고 만들어졌습니다.

우리가 관심을 갖는 이유. 크리에이터는 게스트를 초대하여 경험을 공유하고, 공동작업하거나, futuresenter.com '놀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러나 이는 성공적인 전략으로 보입니다. 고객은 자신이 주문한 상품이 포장된 모습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업체 소유자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독특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주문이 포장되는 모습을 촬영해 달라는 고객의 요청을 충족합니다. Baiden의 청중이 늘어나고 브랜드로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그녀는 디지털 마케팅 코디네이터라는 본업을 그만두고 콘텐츠 제작에 전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청중이 각 채널에서 동일하고 원활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훌륭한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Ubiquitous의 풀 서비스 옵션을 선택하면 숙련된 전략가로 구성된 팀이 타겟 고객, 주요 목표 및 기타 캠페인 목표를 정의하게 됩니다. 이러한 럭셔리 테마 내에서 브랜드는 트렌드에 맞는 사운드와 템플릿을 사용하여 Z세대의 타겟 고객과 관련성을 유지하고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틱톡 라이브 조건 Last Crumb은 TikTok 채널의 최신 사운드 및 밈 템플릿과 고품질 제작물을 결합하여 유익한 공식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주요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넘어 Spencer는 자신의 비트박스 기술과 전통적인 음악을 결합하여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독창적인 음악 제작에 도전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오래된 가족 레시피를 사용하여 전 세계에서 판매 및 배송되는 모든 사탕 한 조각에 오리지널 Chamoy 블렌드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동영상은 음식 채널과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조감도 각도를 사용하여 촬영됩니다.

Beals-Luedtka는 자신의 조직이 TikTok을 사용하여 인력을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얼마나 많은 사람을 고용할 계획인지 밝히지는 않았지만 훈련 및 교육, 제품 통합(데이터 파트너십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포함), 거래 및 투자라는 세 가지 전문 분야에서 직원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위터는 월마트와의 라이브 쇼핑 초기 테스트에 이어 "트위터 쇼핑 관리자"라는 인터페이스를 통해 판매자 온보딩 및 제품 카탈로그 관리 도구를 수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테스트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트위터에서 쇼핑을 시작하는 과정이 단순화될 것이라고 회사는 말합니다.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 215,000명의 팔로우를 통해 Lauren의 게시물은 110%의 참여율을 달성했으며, 이는 TikTok 크리에이터의 공감 가능한 스토리텔링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핵심임을 입증했습니다. 백혈병 및 림프종 협회(The Leukemia & Lymphoma Society)와 같은 조직에서는 혈액암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기 위해 교육 자료나 생존자 이야기를 게시할 것입니다. 참여를 유도하려면 다른 제작자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됩니다. Twitter에서 Wendy's는 팔로어의 멘션을 리트윗하거나 트윗을 인용하고 목소리 톤에 맞는 재치 있는 댓글을 추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다른 채널에서는 구현하지 않는 접근 방식입니다.

TikTok의 비디오 전용 인터페이스는 Facebook이나 Twitter와 같은 플랫폼에 비해 덜 정교하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인도 시골 지역에서 더 큰 매력을 느낀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측정항목을 사용하여 현재 동영상 재생 시간을 게시한 다른 동영상의 재생 시간과 비교하세요.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향후 콘텐츠를 개선하세요. 이것이 실패입니까, 아니면 향후 판매로 간주됩니까? 짧은 형식의 비디오 형식은 창의성을 장려하고 신속한 콘텐츠 제작을 가능하게 하여 제품, 서비스 또는 기술을 간결하게 소개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틱톡 라이브 하는법 이를 통해 귀하는 자신의 강점을 활용하고 더 큰 비즈니스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TikTok의 알고리즘은 브랜드 가시성을 증폭시키고 다양한 범위의 사용자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하여 궁극적으로 TikTok에서의 성공에 기여합니다. 브랜드는 채널에서도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활용하여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콘텐츠에서 제품을 선보이게 한 후 브랜드 채널에 다시 게시합니다. 일부 TikToker는 SEO 친화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했지만 Greene은 다른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TikToker는 헌신적인 소비자가 되는 것만큼이나 빨리 잊어버립니다. 비디오 콘텐츠를 향한 소비자 트렌드, 잠재 고객에게 더욱 매력적인 나노 인플루언서, 대규모 참여 및 성장 지표를 통해 TikTok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서 최고의 개가 되었습니다. 개별 제작자가 TikTok에 유사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즉, 게시자의 스토리에 대한 비디오 클립은 제작자가 해당 스토리에 댓글을 단 클립보다 조회수가 적어 광고 수익을 잠식할 수 있습니다.

목적 중심의 이벤트는 Chewy의 동물 중심 아이덴티티와 일치하며 온라인 소매업체를 위한 신선하고 기분 좋은 접근 방식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호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시장 변화, 청중 선호도 및 새로운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처하면 브랜드가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맞게 접근 방식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실행 가능한 부분을 이전 섹션으로 옮기면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계속 참여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제 '인스타그램에서 페이스북으로 동영상 마케팅을 할 수는 없나요?'라고 하실 수도 있겠네요.

틱톡 에이전시 아직 고정할 인기 동영상이 없나요? 3. 장기적인 비전을 갖고 적응력을 갖추십시오. 지속적인 메시지를 통합하는 장기 전략을 개발하면 트래픽이 급증하는 상황에서도 브랜드가 관련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TikTok에서 Omsom의 목소리 톤과 브랜드 메시지는 다른 소셜 채널 및 웹사이트의 메시지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통합된 종단 간 암호화된 메시징 앱 및 블로그 플랫폼입니다. 이는 사용자가 앱을 떠나지 않고도 탐색할 수 있는 가상 제품 컬렉션과 같습니다.

그러나 트위터에서 실시간 쇼핑을 제공하면 더 많은 사용자가 플랫폼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역사적으로 소비자 채택 증가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월마트는 트위터 플랫폼의 상위 및 중간 퍼널 콘텐츠에서 지속적으로 높은 수익을 거두고 있기 때문에 트위터의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월마트가 소셜 커머스를 탐색하는 데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가 됩니다. TikTok을 성장을 위한 훌륭한 소셜 플랫폼으로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TikTok이나 더 넓은 소셜 미디어에서 이상하게 만족스러운 것을 보기 위해 얼마나 자주 멈추나요?

틱톡커 틱톡커 Nectar Hard Seltzer는 로스앤젤레스 전역의 소매업체에서 여러 번 거부당한 후 2020년에 인터넷의 힘을 활용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잠재 소비자를 대상으로 첫 번째 TikTok 조사를 게시했으며 이는 매우 빠르게 입소문을 타게 되었습니다. 알고리즘 기반 콘텐츠 배포를 통해 광범위한 청중에게 노출되어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고 잠재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TikTok의 "For You Page"(FYP) 알고리즘은 인기 있는 콘텐츠를 광범위한 사용자 기반에 노출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콘텐츠가 빠르게 추진력을 얻고 광범위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강조하여 TikTok을 바이러스 센세이션과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위한 동적 플랫폼으로 만듭니다.

이러한 모멘텀을 극대화하려면 브랜드는 바이럴 콘텐츠 자체에서 눈에 띄게 소개되고 설명되어 청중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겨야 합니다. Goat에서는 브랜드가 측정 가능한 목표로 '입소문'을 가져서는 안 되며 대신 장기적이고 의미 있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항상 말합니다. TikTok은 "바이럴" 능력으로 유명하며, 브랜드 입장에서는 이를 빠르게 확장할 수 있는 원스톱 상점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쿠키 12개에 160달러가 조금 비싸다고 주장할 수도 있지만, Last Crumb은 판매되는 모든 쿠키에 대해 미슐랭 스타 품질을 약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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