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가 완전히 다른 이유
연구에 따르면 TikTok의 콘텐츠는 진정성을 보여주고 기쁨을 주는 능력으로 인해 시장의 다른 소셜 및 비디오 플랫폼과 차별화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의 목적은 TikTok의 가치를 이해하고, 사용자 인식을 탐색하고, TikTok 대 경쟁 세트의 사용자와 광고 간의 관계를 측정하는 것이었습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TikTok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TikTok이 무엇인지, 그리고 TikTok 마케팅이 오늘날 소셜 미디어 환경에서 브랜드에 필수인 이유를 빠르게 살펴보겠습니다.
TikTok은 무엇이며 소규모 비즈니스에 왜 TikTok을 사용해야 합니까? 전 세계적으로 TikTok 사용자의 평균 53%는 TikTok에서 다른 사람이 자신의 진정한 모습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각 브랜드의 동영상에 대한 평균 조회수를 계산한 다음 각 브랜드가 속한 다양한 산업 유형에 대한 이 평균의 평균을 찾았습니다.
틱톡 라이브 하는법 그렇다면 TikTok 마케팅의 이점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따라서 청중과의 상호 작용이 필수적입니다. 콘텐츠를 생성하고 유기적으로 팔로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는 TikTok에서 광고를 사용하여 유료 노력을 통해 이상적인 청중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짧은 시간에 TikTok은 고유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고유한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었으며 온라인에서 서로 연결하고 참여하고 공유하는 방식을 바꾸었습니다.
틱톡 라이브 수익 틱톡커 틱톡커 오스틴은 "진정한 연결과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은 브랜드가 끊임없이 진화하는 문화 환경을 따라가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ikTok에서 브랜드와 기업은 단순한 광고주가 아닌 커뮤니티의 구성원입니다. AbigailBarloww의 축하 TikTok은 2020년 7월 24일부터 그녀의 노래가 iTunes 차트에 올랐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TikTok 사용자의 평균 64%는 TikTok에서 진정한 자신이 될 수 있다고 말하며, TikTok 사용자의 평균 56%는 다른 곳에 게시하지 않을 동영상을 게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TikTok의 콘텐츠 프로그래밍 책임자로서 창의적인 제작, 청중 개발 및 편집 전략을 이끌었습니다. Netflix에 합류하기 전에는 Facebook에서 엔터테인먼트 파트너십을 주도하여 Instagram, Oculus 및 Messenger의 신제품 출시를 지원했습니다. 이전에는 Snap에서 프로그래밍 업무를 맡아 새로운 형식을 관리하고 Snapchat의 스포츠, 뉴스, 라이프스타일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전반에 걸쳐 콘텐츠를 개발 및 제작하는 팀을 이끌었습니다. 최신 뉴스를 보려면 Facebook, Twitter, Instagram에서 팔로우하세요. 대부분의 중소기업은 이미 Facebook, Instagram, futuresenter.com Twitter를 활용하고 있지만,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새로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있습니다. 바로 TikTok입니다.
SGAG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책임자인 Isaac Tan은 이것이 TikTok에 존재하는 것의 아름다움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기대하지 않는 곳에 나타나서 페이지의 콘텐츠를 넘어 브랜드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플랫폼이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채널이라는 점 외에도 앱은 현대의 사운드와 문화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신뢰 수준이 높아지면 참여도가 더 높아지고 브랜드 및 디지털 광고주를 위한 다른 옵션에 비해 플랫폼 사용자와 더 깊은 연결을 제공하므로 이는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특히 중요합니다.
틱톡 라이브 조건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 사용자는 자신이 자기 자신일 수 있다고 느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진실하고 진실하다고 믿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캐나다, 브라질, 인도네시아 및 러시아의 사용자는 모두 TikTok에 있는 것에 대해 똑같이 편안함을 느낍니다. 시기적절한 것이 전부입니다. Douyin에 표시될 수 있는 제품은 광범위하므로 많은 기업에서 사용자 생성 광고를 사용하고 제품을 앱에 직접 연결합니다.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URL을 완전한 형식으로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lldpwldmkp또한 TikTok 사용자는 새롭고 색다른 동영상을 찾기 때문에 콘텐츠를 만들 때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합니다. 비디오 콘텐츠 제작에 대한 생각이 부담스럽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TikTok에는 콘텐츠를 간단하게 촬영하고 편집할 수 있는 다양한 사용자 정의 도구(텍스트 레이어, 음향 효과 및 필터 포함)가 있습니다. 기본 사항 바로잡기: 헐리우드 수준의 품질은 필요하지 않지만 TikTok 비디오는 합리적으로 높은 품질이어야 합니다. Vitti는 포용성에 대해 립서비스를 제공하지만(자궁절제술을 받은 시스 여성이나 트랜스 여성 등의 사람들이 주기 동기화에 관심이 있지만 자연적인 생리를 얻지 못하는 경우) 그들의 활동을 생리 주기에 맞춰 조정해 볼 수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생물학적 본질주의를 다루며 '자연적인' 호르몬 주기를 여성성의 전형이자 여성적 힘의 중심지로 주장합니다.
사용자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해 비디오를 만들 수 있지만 챌린지, 댄스, 장난부터 제품 및 노하우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실제로 주목을 받는 트렌드가 많이 있습니다. TikTok의 콘텐츠는 전 세계 국가가 놀랍도록 일관된 속도로 TikTok 콘텐츠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국경을 넘어 관련이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 Spark Ads는 정기적으로 업로드되는 동영상보다 72% 이상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며 고객의 유기적인 TikTok 계정을 강화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보상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소비자의 91%는 재미있는 브랜드를 선호하고 72%는 경쟁사보다 유머를 활용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겠다고 주장했습니다.
TikTok은 어떤 종류의 비디오 콘텐츠가 이상적인 고객과 연결되는지 이해하는 데 필요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콘텐츠 전략을 최적화하고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비디오를 제작 및 전달할 수 있습니다. TikTok 유행에 동참할 준비가 되었다면 TikTok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정확하게 살펴보겠습니다. TikTok은 글로벌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TikTok은 사용자가 다양한 수단을 통해 창의력을 선보이고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틱톡 에이전시 이는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고객 피드백을 기반으로 제품 개선이나 새로운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합니다. 젊은 Z세대 청중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라면 아마도 TikTok이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TikTok 사용자의 평균 84%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TikTok 사용자의 평균 77%는 TikTok이 사람들이 자신을 공개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장소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