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 패션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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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 패션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

Jonelle 0 233

Kering은 확실히 지속 가능성에 관심이 있지만 그것이 미래에 대한 이익을 보장한다는 의미일 경우에만 그렇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는 사람들이 명품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물건을 쇼핑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투명성을 실천하고 패스트 패션의 유해한 방식 대신 지속 가능한 방식을 선택하는 브랜드를 지원함으로써 귀하는 사람과 지구 모두를 위해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합니다. 우리는 또한 사람들이 반응해 온 한 해 동안 큰 문화적 순간에 조용한 럭셔리가 반영되는 것을 보아 왔습니다. 중요한 날에 입을 수 있는 사리, 살와르 슈트 등과 같은 다양한 스타일이 있지만, 그 특별한 순간을 밟아주는 절묘한 디자이너 lengha choli의 마법, 우아함, 크림 추천인코드 보는법 고귀한 매력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라이트. "예를 들어 최근 Ashley Olsen이 몇 시즌 전 The Row Lady Bag과 2014년 컬렉션의 오래된 Céline 샌들을 신고 사진을 찍었을 때 우리는 24시간 이내에 앱에서 두 가지 스타일에 대한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패션, 예술,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의 커뮤니티는 요청에 대한 영감의 원천이기도 하며, 고객은 종종 Instagram에서 자신의 이미지를 참조합니다." Waller 역시 소수의 유명인이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가장 많은 요청이 어디에서 오는지 고려합니다.

패션계의 과대광고는 실제 수치와 매출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헤리티지 패션 하우스에 여성의 시각을 다시 불러일으킨 Carven의 Louise Trotter의 첫 번째 컬렉션은 새로운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2023년 패션을 장악한 디자이너들과 함께 우리가 "세상 화제"로 간주하는 브랜드, 모든 패션 관계자의 입에 오르내리고 엄청난 수준의 흥분을 불러일으키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일부는 수년 동안 존재해 온 유명 디자인 하우스이고 일부는 Zendaya 및 Hailey Bieber와 같은 유명인 덕분에 인기를 얻고 있는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23F/W 런웨이에서 선보인 허그백 역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실루엣과 핸드메이드 예술성을 접목한 동시에 신선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이미 후왓웨어(Who What Wear) 오피스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이 브랜드는 현대적인 기술, 혁신적인 직물, 전통적인 방법을 실험할 뿐만 아니라 Tencel 및 Cupro와 같이 유기적이거나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작업합니다. 1985년 Domenico Dolce와 Stefano Gabbana가 설립한 이 유명한 이탈리아 브랜드는 옷을 아주 잘 만듭니다.

또한, 이러한 직원들의 위험한 작업 환경은 직원들이 옷을 제조할 때 정기적으로 위험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작업해야 하기 때문에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피비 파일로(Phoebe Philo)의 복귀는 2023년 패션계에도 큰 획을 그었습니다. 2017년 셀린느를 떠난 후, 디자이너는 2021년 LVMH와 함께 럭셔리 브랜드를 발표했습니다. 올해 10월 30일에 거의 매진될 정도로 출시된 시조 브랜드입니다. 그러나 신흥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현명한 선택으로 만드는 것은 단지 알고 있다는 사실 때문만은 아닙니다. 예산이 넉넉한 사람들은 눈에 띄는 것을 원하지 않고 눈에 띄는 로고 대신 설명이 없는 필수품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A1 드롭은 첫날 거의 완전히 매진되었으며 이미 제품 소싱 업체에 대한 요청이 가장 많아 향후 매진이 예상됩니다. 스타일링 외에도 Michelle T. Sterling은 또한 스타일 상담, 의상 평가, 색상 분석 교육, 이벤트 스타일링, 제품 소싱, 온라인 스타일리스트 교육 등과 같은 다양한 개인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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